새로운 글
새로운 덧글

EDN 계정이란?

EDN은 Embarcadero Developer Network 의 줄임말로, 엠바카데로 제품(RAD Studio, 델파이, C++빌더)의

등록 및 관리를 할 수 있는 사이트(members.embarcadero.com)에서 로그인 할 때 사용하는 아이디입니다. 

아이디로 메일주소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Q. 엠바카데로 EDN 사이트 아이디(Login Name 또는 Email)가 생각나지 않아요.

A. 우선 구입한 제품을 처음 등록했던 담당자 분이 사용했던 아이디(또는 메일주소)를 사용해보세요.

    일반적으로 자주 사용하시는 메일주소일 확률이 높습니다.

   

    혹시 담당자 분이 퇴사하셨거나, 도저히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 엠바카데로 본사에 요청해 해결해야 합니다.

    단, 아래 세가지 중 한가지 경우라도 해당한다면 엠바카데로 본사 지원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1. 기술지원이 종료된 버전인 경우: tech.devgear.co.kr/404662
  2. EDN 계정과 라이선스 수량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tech.devgear.co.kr/404669
  3. 보안 이슈가 있는 경우: 예) 회사명 또는 메일 뒷부분 계정이 이전 사용자와 다른 경우

  

     위 경우에 해당되지 않는다면, 본사에서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지원해줄 수 있습니다.

     아래 [엠바카데로 본사에 EDN 계정 확인 요청하기]를 따라 진행하세요.

 

 

Q. 위의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데브기어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단,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의방법: 제품정보(회사명, 담당자 성함, 담당자 메일주소. 담당자 연락처, 제품명, 제품버전, 시리얼 넘버)를 기입 후

                ask@embarcadero.kr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엠바카데로 본사에 EDN 계정 확인 요청하기]

  1. 엠바카데로 기술 지원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support.embarcadero.com/forms/  
  2. 요구하는 정보에 대해 각각 기입 후 [Submit Case] 버튼을 클릭합니다.

lost name.PNG

 

 

* 처리되는 데에는 약 1~2일 정도 소요되며, 처리 완료 안내 메일을 받아보신 후 다시 등록 진행하시면 됩니다.

   간혹 스팸 메일함으로 들어가는 경우가 있으니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가장 하단의 요청 설명은 다음을 복사하여 붙여넣으시면 됩니다.

 

 제목: Lost User Name

 내용: Hi, I work in (회사명). However I lost the registered username, so I can not register it properly. Could you please let me know the EDN email address on which my product is registered? Best Regards

 

 

 FAQ

 

 Q: 패스워드 정보도 함께 전달되나요?

 A: 아닙니다. 패스워드 정보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 패스워드 찾기

 

 Q: 제품 시리얼 넘버가 반드시 있어야만 EDN계정을 찾을 수 있나요? 없으면 안 되나요?

 A: EDN계정 정보는 시리얼 넘버가 있어야만 찾을 수 있습니다.

     2010년부터 ESD 형식으로 라이선스가 제공되었기 때문에, 시리얼 넘버를 분실한 경우에도 구매 이력을 검색하여

     찾을 수 있지만, 그 이전에 구입한 제품들은 BOX 형식이므로 어떤 고객에게 어떤 시리얼 넘버가 제공되었는지 확인이 

     불가합니다.

     구입한 제품의 시리얼넘버는 반드시 분실하지 않도록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분실, edn 분실, edn계정 분실, 아이디 기억안나

 

 



광고 모듈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 실행을 중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