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바카데로 테크놀러지스, RAD스튜디오 10.3.1 버전 출시

개발 생산성 향상, 애플 앱스토어 요구 사항 대응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2월 26일 -- 엠바카데로 테크놀러지스가 RAD스튜디오 10.3.1 버전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RAD스튜디오 업데이트 출시로 개발자들은 iOS 12, iPhone X 시리즈 지원은 물론 개발 환경 업데이트로 생산성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이 기능들은 새로 출시된 RAD스튜디오의 최신 버전 10.3의 첫 번째 업데이트 버전(일명 10.3.1)부터 사용할 수 있다. 

개발 환경에 추가된 북마크, 탐색기 기능들을 활용하면 매우 큰 규모의 소스 코드 프로젝트에서도 필요한 항목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어 개발 생산성이 더욱 높아진다. 

iOS 12와 애플 디바이스에 대해서는 현재 애플 앱스토어 요구사항을 완벽 지원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되었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파이어몽키(FMX) 용 새로운 스타일들이다. 파이어몽키는 윈도우, 맥OS, 안드로이드, iOS 용 앱을 하나의 코드베이스만으로 개발할 수 있는 크로스-플랫폼 그래픽 프레임워크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최신 UI 스타일들이 추가되어 개발해놓았던 앱도 현대적인 룩앤필을 갖춘 앱으로 바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윈도우용 개발 플랫폼인 VCL도 최신 스타일의 윈도우10 디자인이 10 종류 더 추가되어 윈도우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의 생산성 및 기능 향상은 RAD서버로 API를 활용하는 개발자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우선 RAD서버 콘솔의 인터페이스를 전면 재설계하여 API 분석 결과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한 RAD서버 푸쉬 알림을 지원하는 대상 기기들이 더욱 확대되었으며, 분석 데이터에 대한 지원도 추가되었다. 

C++개발자들은 컴파일러 최적화로 타겟 시스템에서 더 빠르게 실행되는 소스 코드를 작성할 수 있다. 

10.3.1 버전 출시를 기념하여 최대 14%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며 이 프로모션은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AD스튜디오(델파이,C++빌더)의 새로운 기술들은 무료 평가판을 이용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으며, 최신 기능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관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전화 : 02.595.4288 | 문의 메일 : ask@embarcader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