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기어, 세진인포텍21 ABS 제어장치 업그레이드 프로젝트에 델파이 공급

 

데브기어(대표 박범용)가 ㈜세진인포텍21의 ABS 제어장치 시스템 프로젝트를 위해 대표적인 멀티플랫폼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개발툴인 델파이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세진인포텍21에서 개발한 ABS 제어장치 시스템은 현재 교통안전공단에서 자동차 검사 용도로 활용되고 있으며, 차량의 제동력, 속도계, 사이드슬립 등의 검사 그리고 택시미터 주행 검사를 위해 사용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이 ABS 제어장치 시스템의 업그레이드를 위한 것으로, 사용환경은 MS-DOS용에서 윈도우용으로 업그레이드하고, 통신 부분은 RS485에서 이더넷으로 변경하였다. 이를 통해 ABS 제어장치 시스템은 검사 장비와 연동하여 검사 결과 데이터를 전산망에 바로 전송할 수 있게 되었다. 

해당 프로젝트를 담당한 정명호 이사는 “업그레이드된 ABS 제어장치 시스템을 통해, 차량 검사 결과 자료는 자동 저장되고 언제든 조회할 수 있다“며 ”이를 토대로 운전자들은 차량 상태를 파악할 수 있고, 기관들은 통계분석이 가능해져 대국민 서비스의 기초로 활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프로젝트는 혼자 진행했지만, 큰 어려움 없이 7개월 만에 완료할 수 있었다“며 ”델파이는 생산성이 매우 뛰어나 다른 개발 툴보다 신속하게 프로젝트를 완료할 수 있으며 C언어로 구현할 수 있는 것은 대부분 델파이로 개발할 수 있어 터보파스칼 버전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데브기어 개요 

데브기어는 미국 엠바카데로 테크놀로지의 한국 지사가 독립, 분사한 엠바카데로 솔루션 전문 공급 및 기술 서비스 기업이다. 데브기어는 Delphi, C++Builder, RAD Studio 등 개발툴 제품들과 ER/Studio, DB ChangeManager, DB Optimizer 등의 프리미엄 급 데이터베이스 툴 제품들에 대한 한국 시장에 공급하며 기술지원 및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출처: 데브기어

웹사이트: http://www.devgear.co.kr




문의 전화 : 02.595.4288 | 문의 메일 : ask@embarcader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