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바카데로 기술 문서와 유튜브 영상입니다.

참고문서: 

http://docwiki.embarcadero.com/RADStudio/XE6/en/What%27s_New_in_Delphi_and_C%2B%2BBuilder_XE6#Packages_for_64-bit_Windows_Are_Now_Supported_by_C.2B.2BBuilder

C + + Builder에서 64 비트 Windows 용 패키지를 지원

C + + Builder XE6에서는 64 비트 Windows 용 패키지 생성을 지원하게되었습니다. 지금까지 C + + Builder에서는 32 비트 Windows 용 패키지 생성 만 지원했습니다. BCC64 컴파일러는 Win64 용. bpl 파일을 생성합니다. C + + Builder에서는 Mac 용. dylib 파일 및 iOS 및 Android 플랫폼 용 패키지를 생성하지 않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이러한 플랫폼의 경우 정적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32 패키지와 Win64 패키지의 차이점

  • Win64의 경우 PACKAGE와 지정된 코드 요소가 현재 변환 단위에 정의되어 있으면, 컴파일러는 그 코드 요소를 내 보냅니다. 클래스의 경우 구성원이 아닌 코드 요소가 하나라도 정의되어 있으면, 그 클래스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정의가 없으면 컴파일러는 코드 요소를 가져온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 동작은 Win32의 경우와는 다릅니다.
  • Win32와 Win64의 두 경우 모두 PACKAGE을 사용해야하지만 Win64에서는 정의가 존재하는 경우에만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 요구 사항은 패키지를 사용하는 측에 노출되는 것으로되어있는 변수, 함수, 클래스에 적용됩니다.

예 :

class PACKAGE TTEST :  public System :: TObject  { 
private : 
  int FProp ; 
  __ property int Prop =  { read = FProp, write = FProp } ; 
public : 
  __fastcall TTest ( void ) ; 
  __ fastcall virtual ~ TTest ( void ) ; 
} ; 
PACKAGE bool GoodieFlag ; 
PACKAGE void __ fastcall SuperFunc ( const System :: UnicodeString S ) ;

Win64 패키지 요구 사항

  • 패키지에서 구성 요소 클래스를 내보내려면 각 구성 요소에 비 인라인 멤버가 하나 이상 반드시 존재하게합니다 (이것은 Component > New Component 마법사에서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
  • 이전 패키지의 출력 디렉터리 를 설정하여 Win32 패키지를 생성 한 경우 Tools > Options > Environment Options > C++ Options > Paths and Directories (C++)  페이지에서 Win64 프로젝트의 경우 경로를 변경해야 라고, Win32 패키지를 덮어 쓰지 않도록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DelphiCon 요약] 코드사이트 로깅 실전 활용 기법 (Real-world CodeSite Logging Techniques) 관리자 2021.01.19 15417
공지 [UX Summit 요약] 오른쪽 클릭은 옳다 (Right Click is Right) 관리자 2020.11.16 13960
공지 [10.4 시드니] What's NEW! 신기능 자세히 보기 관리자 2020.05.27 16496
공지 RAD스튜디오(델파이,C++빌더) - 고객 사례 목록 관리자 2018.10.23 22049
공지 [데브기어 컨설팅] 모바일 앱 & 업그레이드 마이그레이션 [1] 관리자 2017.02.06 23267
공지 [전체 목록] 이 달의 기술자료 & 기술레터 관리자 2017.02.06 18921
공지 RAD스튜디오(델파이, C++빌더) - 시작하기 [1] 관리자 2015.06.30 39245
공지 RAD스튜디오(델파이,C++빌더) - 모바일 앱 개발 사례 (2020년 11월 업데이트 됨) 험프리 2014.01.16 174696
35 [동영상강의] 델파이 기본 교육_1.프로젝트 시작하기 관리자 2012.04.25 10936
34 [동영상강의] 델파이 기본 교육_2.프로젝트소스와프로젝트관리 관리자 2012.04.25 9572
33 [동영상강의] 델파이 기본교육_3.유니트구조와 코드작성1 관리자 2012.05.03 8288
32 [추가자료] 델파이에서 안드로이드 앱 개발 "환경설정과 개발의 시작" [1] 관리자 2013.10.01 7830
31 [동영상강의] 델파이 기본 교육_5.코드작성3(클래스) 관리자 2012.05.23 7704
30 [동영상강의] 델파이 기본 교육_9.폼띄우기 관리자 2012.06.12 7435
29 [동영상강의] 델파이 기본 교육_4.유니트구조와 코드작성2(프로시저와함수) 관리자 2012.05.17 7351
28 [동영상강의] 델파이 기본 교육_6.개체와컴포넌트사용방법1 관리자 2012.05.30 7134
27 [동영상강의] 델파이 기본 교육_7.코드작성_외부유니트의프로시저변수사용 관리자 2012.06.01 7059
26 [동영상강의] 델파이 기본 교육_12.메모장 만들기 관리자 2012.06.29 7009
25 David I 의 31일 튜토리얼 비디오 관리자 2012.11.14 6967
24 [동영상강의] 델파이 기본 교육_13.메모장 만들기2 관리자 2012.07.04 6953
23 [동영상강의] 델파이 기본 교육_15.델파이와 DB연결과 dbExpress 관리자 2012.07.12 6830
22 [동영상 강의] 델파이 기본 교육_21.트랜잭션처리 관리자 2012.08.10 6790
21 C++Builder XE3 파이어몽키 31 비디오(한글자막) 관리자 2013.03.05 6705
20 [동영상 강의] 델파이 기본 교육_17.인사관리(편집과차) 관리자 2012.07.25 6564
19 [동영상강의] 델파이 기본 교육_8.개체와 컴포넌트 사용방법(수동) 관리자 2012.06.08 6562
18 [동영상강의] 델파이 기본 교육_16.인사관리 화면(연결과 조회) 관리자 2012.07.19 6559
17 [동영상 강의] 델파이 기본 교육_19.예외(Exception)처리 관리자 2012.08.06 6514
16 [동영상강의] 델파이 기본 교육_10.폼의 속성과 이벤트 관리자 2012.06.14 6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