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바카데로의 기술: 델파이

- 분야: 조명

- 개발사: 드림 솔루션(뉴질랜드)

 

 

'나이아가라 폭포 조명' 자세히 보기

 

나이아가라 폭포의 화려한 조명은 큰 볼거리 중 하나입니다.

이 조명 프로그램이 델파이로 만들어졌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2016년에 새롭게 단장한 나이아가라 폭포의 조명 제어 시스템은 델파이 VCL과 파이어몽키 모두 사용해 완성했습니다.

백엔드 제어 소프트웨어는 VCL로, 프론트엔드 인터페이스는 파이어몽키로 만들었습니다.

(추가로 사용한 상용컴포넌트들은 Mitov 소프트웨어, TMS 소프트웨어, LMD 이노베이티브 사 제품들이 있다고 하네요)

 

나이아가라 폭포 조명은 1400개의 디지털 LED 모듈을 사용하고 다양한 색상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 LED 시스템은 폭포로부터 2,000피트(600미터) 이상 떨어진 제어실에서 22인치의 터치 스크린으로 제어하고 있습니다.

 

델파이 IDE로 VCL과 파이어몽키를 모두 사용했고, 몇 년전에 작성했던 소스 코드들을 전체적으로 재사용하면서 새롭게

업데이트 했다고 합니다. 또한 델파이에서 LED 조명 모듈과 같은 새로운 기술들까지 접목해서 완성했다고 하니 그 의미가 굉장히 큽니다.

 

시스템을 개발한 네덜란드의 드림솔루션 Martin Searancke는 다음과 같이 전했습니다.

"1400개에 달하는 LED 조명 모듈들을 제어 장비와 연동하는 것이 이번 프로젝트의 과제였습니다.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2,000피트(600미터) 거리에서도 제어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완성했습니다. 파이어몽키와 VCL 코드를 이용해 터치 인식이 가능한 색상 선택 버튼을 직접 만들어 적용하였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조명의 색상을 바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LED 조명 모듈이 바로 신호를 받아 환상적인 색상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인터페이스 모듈과 애플리케이션도 파이어몽키로 완성했습니다. 나이아가라 폭포를 보러오는 관광객들은 다음 조명이 어떤 색상으로 바뀔지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https://www.niagaraparks.com/events/event/falls-illumination

 

유튜브에서 보려면: https://youtu.be/IcWbpJOVArw


 

 

더 많은 고객사례 확인하기


 

 

분야별고객사리스트.png    개발사례등록신청하기.png    개발사례문의하기.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