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질의 및 응답을 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개발자 여러분의 답변이 큰 도움이 됩니다.
- 제품설치/등록 오류 문의: 설치/등록 Q&A 이용 (제품 구매 고객 한정)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프로그래밍 강의] 2021.6~2021.12
관리자 2015.01.22 182253
공지
유용한 관련 사이트
관리자2 2014.03.20 204110
11
html5 buider 문의 드립니다.
씩 2012.12.14 2
10
HTML5 빌더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cyner 2012.09.20 4
9
radphp xe2 에서 인쇄을 하는 방법 문의 합니다?
자이소 2014.05.10 2405
8
html5 builder에서 html문서 만들때 브라우저에서 한글이 깨집니다.
종달새 2014.02.28 3768
7
RadPHP 평가판에서 정품으로 바꾸려는데 어떻게 하나요?
관리자 2012.07.20 7850
6
radphp를 공부해 보려고 하는데요..
[1] 태랑 2012.07.12 8189
5
RadPHP와 관련해서 스터디 할만한 자료는 없나요?
관리자 2012.04.10 8907
4
그리드 연결
[1]
모든길 2012.04.13 8988
3
한글
[3]
모든길 2012.04.12 9954
»
글씨 크기
[1] 모든길 2012.05.12 9987
1
RAD PHP 개발과정 및 배포방법
[2] cdrd 2012.04.23 10533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프로그래밍 강의] 2021.6~2021.12 | 관리자 | 2015.01.22 | 182253 |
| 공지 | 유용한 관련 사이트 | 관리자2 | 2014.03.20 | 204110 |
| 11 |
html5 buider 문의 드립니다.
| 씩 | 2012.12.14 | 2 |
| 10 |
HTML5 빌더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 cyner | 2012.09.20 | 4 |
| 9 | radphp xe2 에서 인쇄을 하는 방법 문의 합니다? | 자이소 | 2014.05.10 | 2405 |
| 8 |
html5 builder에서 html문서 만들때 브라우저에서 한글이 깨집니다.
| 종달새 | 2014.02.28 | 3768 |
| 7 | RadPHP 평가판에서 정품으로 바꾸려는데 어떻게 하나요? | 관리자 | 2012.07.20 | 7850 |
| 6 | radphp를 공부해 보려고 하는데요.. [1] | 태랑 | 2012.07.12 | 8189 |
| 5 | RadPHP와 관련해서 스터디 할만한 자료는 없나요? | 관리자 | 2012.04.10 | 8907 |
| 4 |
그리드 연결
[1] | 모든길 | 2012.04.13 | 8988 |
| 3 |
한글
[3] | 모든길 | 2012.04.12 | 9954 |
| » | 글씨 크기 [1] | 모든길 | 2012.05.12 | 9987 |
| 1 | RAD PHP 개발과정 및 배포방법 [2] | cdrd | 2012.04.23 | 10533 |

MainMenu는 Font를 바꿀 수 없습니다.
하지만 OwnerDraw를 이용해서 변경 할 수 있습니다.
메뉴의 OnDrawItem 이벤트에 아래와 같이 코딩하시면 폰트의 크기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procedure TForm1.test21DrawItem(Sender: TObject; ACanvas: TCanvas; ARect: TRect;
Selected: Boolean);
var
MyCaption: string;
begin
MyCaption := (Sender as TMenuItem).Caption;
ACanvas.Font.Size := 15;
ARect.Left := 5;
DrawText(ACanvas.Handle, PChar(MyCaption), -1, ARect, DT_LEFT or DT_VCENTER or DT_SINGLELINE or DT_NOCLIP);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