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방법] 제품을 다른 EDN계정으로 옮기려면: 관리자 퇴사 등
2012.01.27 02:52
엠바카데로 제품은 EDN(Embarcadero Developer Network)계정에 등록하여 사용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이 계정을 분실하면, 정품 사용 및 추후 제품 업그레이드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퇴사 등의 사유로 EDN계정 변경 요청을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권장사항] 구입하신 제품은 기업 자산입니다. EDN 계정 생성 시 되도록 회사명으로 아이디를 생성하시고 (예. 데브기어에서 구입한 경우, EDN 계정 아이디(Login ID)를 devgear01, devgear02 ...와 같이 회사명이 포함되게 생성하시면 됩니다.) , 관리자/담당자 변경(퇴사) 시 패스워드, 이메일 주소 등 개인 정보만 그 때 그 때 변경하여 사용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 패드워드 변경방법
|
위 권장사항과 같이, 개발툴 사용자가 변경되어야 하는 때에 해당 사용자 정보로 직접 수정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아래의 요청은 Update Subscription 유지 고객만 가능합니다.
1. 엠바카데로 기술 지원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supportforms.embarcadero.com/
2. 요구하는 정보에 대해 각각 기입 후 [Submit Case] 버튼을 클릭합니다.
* 처리되는 데에는 약 1~2일 정도 소요되며, 처리 완료 안내 메일을 받아보신 후 다시 등록 진행하시면 됩니다.
간혹 스팸 메일함으로 들어가는 경우가 있으니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
FAQ
Q: 이 과정까지 진행하고 나면, 새로운 EDN계정에 등록까지 해주는 건가요? A: 아닙니다. EDN계정에 제품을 등록하는 것은 엠바카데로나 데브기어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작업은 제품을 EDN계정과 완전히 분리하여, 초기화하는 것까지만 진행됩니다. 이후에는 직접 제품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제품을 설치하지 않고 등록만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 강제 등록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