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명 | |
---|---|
성명 | |
이메일 | |
전화번호 | -- |
제품명/버전/에디션 | |
시리얼번호 |
embt.support@embarcadero.com에서
메일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받은 계정이 전부 퇴사자의 메일계정이며
새 메일계정 정보로 재설정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게시판으로 문의하는거 정책이겠지만 너무 불편하네요.
아직 6일정도 시간이 있어 설치를 하고 사용시에 불편함이 없지만
시간이 지나고 재설치의 스트레스를 받으면 너무 슬플거 같습니다.
더 빠른 방법은 없을까요?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필독: 설치 횟수 증가 방법 안내 (Registration limit has been reached) | 관리자2 | 2017.09.13 | 11276 |
1109 |
DataSnap 3Tier 관련 설정 질문입니다.
![]() | 무늬만컴공 | 2012.09.04 | 0 |
1108 |
ISC ER/Studio 제품 설치 카운트 증가 요청
[1] ![]() | 문효섭 | 2013.01.23 | 0 |
1107 |
설치제한 횟수 초기화 요청
[1] ![]() | 진이한이 | 2014.04.15 | 1 |
1106 |
등록횟수 초기화 요청
[2] ![]() | 하두고 | 2012.12.01 | 1 |
1105 |
설치횟수초과
[1] ![]() | 토마토 | 2012.07.25 | 1 |
1104 |
분리요청
[3] ![]() | 김영빈 | 2012.07.26 | 1 |
1103 |
EDN 계정의 비밀번호 분실
[1] ![]() | a99515 | 2012.07.31 | 1 |
1102 |
설치 등록 횟수 초과 증가 요청
[1] ![]() | koty | 2012.08.02 | 1 |
1101 |
등록횟수 초과
[1] ![]() | 수인아빠 | 2012.08.13 | 1 |
1100 |
제품 설치 횟수 증가 요청
[1] ![]() | 마구간 | 2012.08.24 | 1 |
1099 |
제품의 설치 횟수가 초과되었습니다.
[1] ![]() | 드림앤소프트 | 2012.08.28 | 1 |
1098 |
C++Builder 6설치 건.
[1] ![]() | romero | 2012.09.01 | 1 |
1097 |
설치 카운트 증가 관련
[1] ![]() | 프리스켄 | 2012.09.04 | 1 |
1096 |
계정분실
[1] ![]() | yuru | 2012.09.05 | 1 |
1095 |
설치 횟수 추가 요청
[1] ![]() | sk | 2012.09.13 | 1 |
1094 |
제품 등록키가 꽉찼습니다.
[1] ![]() | 유노유노 | 2012.09.14 | 1 |
1093 |
추가 라이센스 등록 요청
[1] ![]() | Kainess | 2012.10.04 | 1 |
1092 |
제품 설치 횟수 증가 요청
[1] ![]() | sk | 2012.10.08 | 1 |
1091 |
설치횟수를 초과했습니다.
[1] ![]() | leems | 2012.10.08 | 1 |
1090 |
설치 횟수 증가요청
[1] ![]() | 하느리 | 2012.10.10 | 1 |
안녕하세요.
현재 제품이 등록되어 있는 EDN계정은 저희쪽에서도 확인하였습니다.
제품이 등록되어 있는 EDN계정과 제품 분리 신청을 하면, 새로운 EDN계정에 제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C++빌더 2카피가 등록되어 있는 EDN계정과 C++빌더를 각각 분리 -> 새로운 EDN계정 생성
-> 분리 작업이 완료된 C++빌더 제품을 새로운 EDN계정에 등록)
제품을 등록할 새로운 EDN계정 사용자 정보를 알려주시면 바로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 계정을 사용하면 직원분의 퇴사 시 이번 경우와 같이 사용 중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되도록 EDN계정 아이디는 회사계정(예. devgear1, devgear2,...)으로 생성하시는 것이 라이선스 관리에 유용합니다.
다음 내용을 기입하셔서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1. 제품을 새롭게 등록할 EDN 계정정보
* 사용자 명(영문) : youkyeong(이름), seo(성)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제품은 재설치를 하실 필요없이, 제품 계정 분리 작업이 완료되면 재등록하라는 메세지가 뜰 것입니다.
그 화면에 새로 생성한 EDN계정 정보를 입력하셔서 제품 등록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