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등록 Q&A Tokyo 버전 설치 시 오류 발생
2017.05.18 22:06
회사명 |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주) |
---|---|
성명 | 예성곤 |
이메일 | ye.skyinmine@gmail.com |
전화번호 | 010-3871-1599 |
제품명/버전/에디션 | RAD Studio 10.2 Tokyo Enterprise Named User (Upgrade from XE7 or later) - ESD |
시리얼번호 | JSAL-XXXXXX-XXXXXX-W2PS |
본 게시판 제품 구매 고객사에 대한 설치 및 버그 관련 문의 게시판입니다.
* 프로페셔널, 스타터 에디션은 이곳에서 기술지원이 제공되지 않으므로
* http://qc.embarcadero.com/wc/qcmain.aspx 또는 http://www.embarcadero.com/support를 이용하세요.
* 버그 문의의 경우 해당 버그를 재현해 볼 수 있도록 자세히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질문을 등록하기에 앞서서
* 설치/등록가이드 또는 개발자 Q&A를 검색 해보시면 원하시는 답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엠바카데로 제품이 아닌 외부 컴포넌트는 해당 제조사에 문의를 하셔야 하며
* 제품 버그가 아닌 코딩 관련 문의는 개발자Q&A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10.2 Tokyo 버전 설치 시 오류 발생
OS는 Windows 10 64비트
현재 XE4 설치된 상태
radstudio10_2_esd.exe를 사용하여 설치 중 오류 발생합니다.
앞서의 문제점이라고 하면
설치 중 3~4회 PC가 HW적인 다운으로 재설치가 이루어지다가 스탑되었습니다.
그래서
PC를 손 보고 다시 설치를 시도하니까 이제는 HW적인 다운은 발생되지 않지만
설치 진행 중 오류가 발생합니다.
첨부된 이미지 참조
아마도 계속된 설치 오류로 인해 뭔가가 꼬인 듯 합니다.
어찌해야 하나요?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필독: 설치 횟수 증가 방법 안내 (Registration limit has been reached) | 관리자2 | 2017.09.13 | 10011 |
1109 | DataSnap 3Tier 관련 설정 질문입니다. | 무늬만컴공 | 2012.09.04 | 0 |
1108 | ISC ER/Studio 제품 설치 카운트 증가 요청 [1] | 문효섭 | 2013.01.23 | 0 |
1107 | 설치제한 횟수 초기화 요청 [1] | 진이한이 | 2014.04.15 | 1 |
1106 | 등록횟수 초기화 요청 [2] | 하두고 | 2012.12.01 | 1 |
1105 | 설치횟수초과 [1] | 토마토 | 2012.07.25 | 1 |
1104 | 분리요청 [3] | 김영빈 | 2012.07.26 | 1 |
1103 | EDN 계정의 비밀번호 분실 [1] | a99515 | 2012.07.31 | 1 |
1102 | 설치 등록 횟수 초과 증가 요청 [1] | koty | 2012.08.02 | 1 |
1101 | 등록횟수 초과 [1] | 수인아빠 | 2012.08.13 | 1 |
1100 | 제품 설치 횟수 증가 요청 [1] | 마구간 | 2012.08.24 | 1 |
1099 | 제품의 설치 횟수가 초과되었습니다. [1] | 드림앤소프트 | 2012.08.28 | 1 |
1098 | C++Builder 6설치 건. [1] | romero | 2012.09.01 | 1 |
1097 | 설치 카운트 증가 관련 [1] | 프리스켄 | 2012.09.04 | 1 |
1096 | 계정분실 [1] | yuru | 2012.09.05 | 1 |
1095 | 설치 횟수 추가 요청 [1] | sk | 2012.09.13 | 1 |
1094 | 제품 등록키가 꽉찼습니다. [1] | 유노유노 | 2012.09.14 | 1 |
1093 | 추가 라이센스 등록 요청 [1] | Kainess | 2012.10.04 | 1 |
1092 | 제품 설치 횟수 증가 요청 [1] | sk | 2012.10.08 | 1 |
1091 | 설치횟수를 초과했습니다. [1] | leems | 2012.10.08 | 1 |
1090 | 설치 횟수 증가요청 [1] | 하느리 | 2012.10.10 | 1 |
안녕하세요.
엠바카데로 RAD Studio를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설치 도중 예상치 못한 문제로 인하여 설치가 잘못된 것 같습니다.
제어판을 이용하여 RAD Studio를 삭제 후 재 설치를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삭제 후 재 설치를 하였는데도 동일 증상이 발생된다면
다음 링크를 이용하여 수작업 완전 삭제 및 풀버전 설치파일(약 6기가, iso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 완전 삭제
https://community.embarcadero.com/article/articles-support/174-rad-studio/installation-registration/16501-manual-uninstall-of-rad-studio-delphi-c-builder-10-2
- 풀버전 설치 파일
https://cc.embarcadero.com/item/3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