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질의 및 응답을 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개발자 여러분의 답변이 큰 도움이 됩니다.
- 제품설치/등록 오류 문의: 설치/등록 Q&A 이용 (제품 구매 고객 한정)
Firemonkey 컴포넌트 해더 패스 설정방법이 궁금합니다.
2020.05.21 18:22
파이어 몽키를 환경에서 ICS컴포넌트가 사용된 프로젝트를 컴파일 하려고 하니에러가 납니다.
WSocket1 컴포넌트만 올려 놓고 컴파일 해도 에러가 나서
c++ builder path에 추가하여도 해결되지 않습니다.
vcl환경에서 컴파일 하면 문제가 없는데 어디에 path를 추가하여야 하는지요?
//---------------------------------------------------------------------------
#ifndef Unit1H
#define Unit1H
//---------------------------------------------------------------------------
#include <System.Classes.hpp>
#include <FMX.Controls.hpp>
#include <FMX.Forms.hpp>
#include <FMX.Objects.hpp>
#include <FMX.Types.hpp>
#include "Ics.Fmx.OverbyteIcsWndControl.hpp"
#include "Ics.Fmx.OverbyteIcsWSocket.hpp"
//---------------------------------------------------------------------------
class TForm3 : public TForm
{
__published: // IDE-managed Components
TWSocket *WSocket1;
private: // User declarations
public: // User declarations
__fastcall TForm3(TComponent* Owner);
};
//---------------------------------------------------------------------------
extern PACKAGE TForm3 *Form3;
//---------------------------------------------------------------------------
#endif
에러 메세지
[bcc32 Error] Unit1.h(16): E2209 Unable to open include file 'Ics.Fmx.OverbyteIcsWndControl.hpp'
Full parser context
Unit1.cpp(6): #include Unit1.h
본 게시판은 개발자들이 자유롭게 질문과 답변을 공유하는 게시판입니다.
* 따라서 최대한 정중하게 질문을 올려 주세요.
* 질문을 상세히 작성해 주실 수록 좋은 답변이 올라 옵니다.
* 다른 분들도 참고할 수 있도록 결과 댓글 필수(또는 감사 댓글)
(결과 댓글을 달지 않는 경우 다음 질문에 대한 답변이 달리지 않는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댓글 0
Firemonkey 컴포넌트 해더 패스 설정방법이 궁금합니다.
2020.05.21 18:22
파이어 몽키를 환경에서 ICS컴포넌트가 사용된 프로젝트를 컴파일 하려고 하니에러가 납니다.
WSocket1 컴포넌트만 올려 놓고 컴파일 해도 에러가 나서
c++ builder path에 추가하여도 해결되지 않습니다.
vcl환경에서 컴파일 하면 문제가 없는데 어디에 path를 추가하여야 하는지요?
//---------------------------------------------------------------------------
#ifndef Unit1H
#define Unit1H
//---------------------------------------------------------------------------
#include <System.Classes.hpp>
#include <FMX.Controls.hpp>
#include <FMX.Forms.hpp>
#include <FMX.Objects.hpp>
#include <FMX.Types.hpp>
#include "Ics.Fmx.OverbyteIcsWndControl.hpp"
#include "Ics.Fmx.OverbyteIcsWSocket.hpp"
//---------------------------------------------------------------------------
class TForm3 : public TForm
{
__published: // IDE-managed Components
TWSocket *WSocket1;
private: // User declarations
public: // User declarations
__fastcall TForm3(TComponent* Owner);
};
//---------------------------------------------------------------------------
extern PACKAGE TForm3 *Form3;
//---------------------------------------------------------------------------
#endif
에러 메세지
[bcc32 Error] Unit1.h(16): E2209 Unable to open include file 'Ics.Fmx.OverbyteIcsWndControl.hpp'
Full parser context
Unit1.cpp(6): #include Unit1.h
본 게시판은 개발자들이 자유롭게 질문과 답변을 공유하는 게시판입니다.
* 따라서 최대한 정중하게 질문을 올려 주세요.
* 질문을 상세히 작성해 주실 수록 좋은 답변이 올라 옵니다.
* 다른 분들도 참고할 수 있도록 결과 댓글 필수(또는 감사 댓글)
(결과 댓글을 달지 않는 경우 다음 질문에 대한 답변이 달리지 않는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