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러 메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Extraction of installation data downloaded from the web has failed. What would you like to do?                             


retry extraction.JPG



이와 같은 메세지가 뜨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설치 중 인터넷이 끊어졌거나, 인터넷의 상태가 좋지않아 파일이 완전하게 다운로드 되지 않은 경우

2. V3와 같은 백신 프로그램으로 인한 오류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의 문제인 경우, 설치파일을 새로 다운로드 받아서 재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2. 백신 프로그램이 의심되는 경우, 설치에 필요한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해당 파일로 설치를 지속해야 하는데 다운로드된 프로그램이

    백신 프로그램에 의해 삭제 또는 사용 제한이 되는 경우입니다.



첫번째 방법. 백신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하고 설치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정상적인 설치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설치파일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설치파일은 -트라이얼 제품의 경우: http://www.embarcadero.com/kr/downloads

                  -CD 및 ESD 메일을 분실한 경우: http://tech.devgear.co.kr/1439

                  -정품사용자의 경우 ESD 메일 내 링크를 통해 설치하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두번째 방법. 종료만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음과 같이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안철수연구소의 답변 내용 중 일부입니다. 아래와 같이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V3 기준)

a. V3 실행 후 왼편의 바이러스 검사, 스파이웨어 검사, 해킹차단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이 중 '바이러스 검사'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b. 중앙에 있는 검사설정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c. 왼쪽의 메뉴 중 기타항목에 검사 예외설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d. 선택된 대상을 '검사에서 제외하기'를 체크하고, 폴더 추가를 눌러 해당 프로그램(실시간 검사가 되는 기업 프로그램) 폴더를

    선택하고 확인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e. 그리고 확인을 눌러 주시면 차후 해당 폴더를 검사하지 않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f. 위 사항은 임시적인 방법일 수 있으며, 관련하여 제품의 오진이 의심된다면 02-2186-3000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