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횟수 제한 관련 진심인가요?
2019.05.29 15:19
http://tech.devgear.co.kr/board_in1/452792
윗글에 보면..
정말 이해할 수 없는 정책 입니다.
설치회수에 대한 제한이 있을수 있다고 안내해 왔다고 써 있지만..
저는 해당 안내를 한번도 받은 적도 없고..
이미 구입해서 사용하는 사람들에 대해서 제한을 걸어버린다는 건
구버전 사용자들은 툴을 쓰지말라는 소리 밖에 안되네요...
해당 정책은 사용자로써는 받아 들있수 없는 정책입니다.
재고 바랍니다.
댓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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얄리
2019.05.30 0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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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19.06.15 05:23
점점 좋아지기를 저희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2019.6.12 업데이트(by Atnas Popov)가 있습니다.일부 발췌 번역 하였습니다.
Policy Update: Registration limits were introduced a long time ago with very valid use cases, but many of these are now outdated. We still do them, just now they get approved by Account Management (Sales/Renewals) vs. Support. Further, we have done several auto-bumps for everyone that should limit these issues altogether (and will do more as needed). As communicated, over the summer, we will work on a more automated way to increase registration limits through the self-service portal.
(현재 정책을 보다 명확히 설명하고자 업데이트 합니다) 등록횟수 제한은 오래전에 도입되었습니다. 당시에는 유효했지만 현재는 맞지 않는 사례들이 많습니다. 우리는 여전이 등록횟수 제한을 유지합니다. 지금은 지원팀이 아닌 고객 담당팀(영업/리뉴얼)의 승인을 받고있으며, 더 나아가 등록횟수 제한으로 인한 이슈를 줄이기 위한 해결책으로써 사용자 모두를 대상으로 자동 증가를 몇차례 실행했습니다 (필요하다면 추가 진행할 것입니다). 이야기 되었듯이, 이번 여름 동안 우리는 더 자동화된 방식을 구현하려고 합니다. 셀프서비스 포탈을 통해서 등록횟수 제한을 늘리는 방식이 검토되고 있습니다.
Our objective is to make staying on Update Subscription a “no brainer.” We have to work hard to give you more and more value, and you will see the amount of free training, components, templates and sample apps grow. We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우리의 목적은 “생각할 것도 없이”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을 유지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더욱 많은 가치를 여러분에게 제공하기 위해 해야할 일들이 많습니다. 앞으로 여러분은 무료로 제공되는 교육, 컴포넌트, 템플릿, 예제 앱 등이 계속 늘어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원문 링크:
https://community.idera.com/developer-tools/b/blog/posts/from-the-gm-new-updates-and-changes-to-the-registration-bumps-policy?CommentId=d77d124c-b540-4403-a805-94c79ab2fa9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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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길
2019.10.08 17:47
믿고 쓴 개발자가 등신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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늦바람
2020.03.12 13:51
위에 관리자님이 올린 원문 내용은 우리는 좋은 기능을 개발하는데 많은 돈이 드니 개발에 협조하라는 소리인데 무슨의미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사용자 입장에서 보면 진짜 어이없는 소리라고 느껴지는게 닭잡는 칼만 필요한데 소잡는칼.. 더나가서 광선검을 만들테니까 다들 비용 준비해.. 안그러면(돈없으면) 닭잡는 칼도 내놔... 이거 아닙니까? 이거 양아치 장사꾼들만 쓰는 수법인줄 알았는데 안타깝습니다.지금의 델파이 사용자는 십수년을 누가 뭐라든 흔들리지 않고 델파이만 믿고 지지한 충성고객이나 다름 없는데 이런 고객까지 급속히 잃을 수 있다는 걸 모르지는 않으리라고 봅니다.
1~2년 바짝 수익 챙기고 그만둘 요량 아니면 데브기어에서 강력히 사활을 걸고 항의 해야됩니다.
그리고 리셀러들이 연대하여 강력히 항의해서 관철 시켜야 합니다.
이거 안되면 당장은 힘들겠지만 델파이 프로그래머 연대하여 소송도 불사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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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포이
2020.03.19 10:09
지금 정책이 엠바나 데브기어나 도움이 되는 정책일텐데 데브기어가 뭐 좋다고 사활을 걸고 항의를 하겠어요? 그러다 계약 해지라도 되면 어쩌려고.. ㅋㅋ
한국 델파이 시장이 세계 시장에 5%도 안되는 규모라는데 엠바에서 꿈쩍이나 할지 모르겠습니다. 해외 사용자들은 바보라서 가만히 있는것도 아닐테구요. 우리나라 개발자들도 정작 가만히 있는데요.
늦바람님이 나서서 소송을 해주심이 좋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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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바카데로 정책인데 여기서 말해봐야 소용없을걸요
한국지사도 아닌 일개 판매대리점한테 재고해 달라고 해봐야 바뀌는 것도 아니고 말이져..
엠바에 항의를 하거나 결국 제품을 들어낼 수밖에 없을듯..
애당초 설치 횟수를 제한하는것 자체가 말이 안된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