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바카데로 기술 문서와 유튜브 영상입니다.

참고문서: 

http://docwiki.embarcadero.com/RADStudio/XE6/en/What%27s_New_in_Delphi_and_C%2B%2BBuilder_XE6#Packages_for_64-bit_Windows_Are_Now_Supported_by_C.2B.2BBuilder

C + + Builder에서 64 비트 Windows 용 패키지를 지원

C + + Builder XE6에서는 64 비트 Windows 용 패키지 생성을 지원하게되었습니다. 지금까지 C + + Builder에서는 32 비트 Windows 용 패키지 생성 만 지원했습니다. BCC64 컴파일러는 Win64 용. bpl 파일을 생성합니다. C + + Builder에서는 Mac 용. dylib 파일 및 iOS 및 Android 플랫폼 용 패키지를 생성하지 않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이러한 플랫폼의 경우 정적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32 패키지와 Win64 패키지의 차이점

  • Win64의 경우 PACKAGE와 지정된 코드 요소가 현재 변환 단위에 정의되어 있으면, 컴파일러는 그 코드 요소를 내 보냅니다. 클래스의 경우 구성원이 아닌 코드 요소가 하나라도 정의되어 있으면, 그 클래스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정의가 없으면 컴파일러는 코드 요소를 가져온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 동작은 Win32의 경우와는 다릅니다.
  • Win32와 Win64의 두 경우 모두 PACKAGE을 사용해야하지만 Win64에서는 정의가 존재하는 경우에만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 요구 사항은 패키지를 사용하는 측에 노출되는 것으로되어있는 변수, 함수, 클래스에 적용됩니다.

예 :

class PACKAGE TTEST :  public System :: TObject  { 
private : 
  int FProp ; 
  __ property int Prop =  { read = FProp, write = FProp } ; 
public : 
  __fastcall TTest ( void ) ; 
  __ fastcall virtual ~ TTest ( void ) ; 
} ; 
PACKAGE bool GoodieFlag ; 
PACKAGE void __ fastcall SuperFunc ( const System :: UnicodeString S ) ;

Win64 패키지 요구 사항

  • 패키지에서 구성 요소 클래스를 내보내려면 각 구성 요소에 비 인라인 멤버가 하나 이상 반드시 존재하게합니다 (이것은 Component > New Component 마법사에서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
  • 이전 패키지의 출력 디렉터리 를 설정하여 Win32 패키지를 생성 한 경우 Tools > Options > Environment Options > C++ Options > Paths and Directories (C++)  페이지에서 Win64 프로젝트의 경우 경로를 변경해야 라고, Win32 패키지를 덮어 쓰지 않도록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DelphiCon 요약] 코드사이트 로깅 실전 활용 기법 (Real-world CodeSite Logging Techniques) 관리자 2021.01.19 15504
공지 [UX Summit 요약] 오른쪽 클릭은 옳다 (Right Click is Right) 관리자 2020.11.16 13974
공지 [10.4 시드니] What's NEW! 신기능 자세히 보기 관리자 2020.05.27 16509
공지 RAD스튜디오(델파이,C++빌더) - 고객 사례 목록 관리자 2018.10.23 22069
공지 [데브기어 컨설팅] 모바일 앱 & 업그레이드 마이그레이션 [1] 관리자 2017.02.06 23289
공지 [전체 목록] 이 달의 기술자료 & 기술레터 관리자 2017.02.06 18934
공지 RAD스튜디오(델파이, C++빌더) - 시작하기 [1] 관리자 2015.06.30 39280
공지 RAD스튜디오(델파이,C++빌더) - 모바일 앱 개발 사례 (2020년 11월 업데이트 됨) 험프리 2014.01.16 174737
63 20120510 "C++로 윈도우용과 맥용을 동시에 개발하기" 세션 동영상 관리자 2012.06.06 7756
62 C++ 빌더 로드맵 - C++의 미래 – 64bit, C++11, ARM, iOS, 안드로이드 관리자 2012.05.30 7274
61 [C++빌더 XE3 비디오 31] dbExpress와 ClientDataSet을 사용해 SQL 데이터베이스 C++ 파이어몽키 앱 만들기 관리자 2013.01.09 6250
60 [C++빌더 XE3 비디오 31] 기존 C++ VCL과 파이어몽키 앱에서 메트로폴리스 UI 사용하기 관리자 2013.01.08 6088
59 [C++빌더 XE3 비디오 31] Anchors 프로퍼티와 Layout 컴포넌트(TScaledLayout, TFlowLayout, TGridLayout) 활용 관리자 2013.01.03 5994
58 [C++빌더 XE3 비디오 31] 인터베이스 Express로 나만의 SQL 데이터베이스 C++ 파이어몽키 앱 만들기 관리자 2013.01.09 5865
57 C++의 창시자 "비얀 스트로스트럽"이 직접 진행하는 CodeRage7 세션! 관리자 2012.11.30 5830
56 [C++mas] C++빌더 코드 64-bit로 마이그레이션하기 관리자 2012.12.21 5803
55 [C++mas] C++빌더XE3로 나만의 첫 번째 C++11 애플리케이션 만들기 관리자 2012.12.21 5759
54 20121204 C++빌더XE3 세미나 자료 file 관리자 2012.12.05 5552
53 [C++빌더 XE3 비디오 31] C++빌더XE3로 Win32, Win64, OSX용 애플리케이션 만들기 관리자 2013.01.03 5519
52 [C++빌더 XE3 비디오 31] C++ 파이어몽키 앱에 Action 및 Gesture 추가하기 관리자 2013.01.08 5501
51 [C++빌더 XE3 비디오 31] ClientDataSet을 이용하여 나만의 첫번째 Dataset C++ 파이어몽키 앱 만들기 관리자 2013.01.09 5148
50 CodeRage7 : 'C++' 다시보기 관리자 2012.12.21 5003
49 [C++빌더 XE3 비디오 31] C++파이어몽키 애플리케이션에 새로운 장비와 센서 적용하기 관리자 2013.01.08 4888
48 C++ Builder XE5 따라잡기 LIVE! - 리뷰 [1] file Humphery 2014.03.24 4616
47 iOS 에서 C++ 지원 XE5 Update 2 가 공개되었습니다. minders 2013.12.13 3898
» C++ Builder에서 64 비트 Windows 용 패키지를 지원 Humphery 2014.07.04 2620
45 이전 버전 C ++ 빌더 애플리케이션을 C ++ 빌더 10 시애틀로 마이그레이션 [1] file 김원경 2017.11.24 1631
44 C++빌더 VCL 애플리케이션에서 PYTHON4DELPHI 활용하기 관리자 2021.06.09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