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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base 오디오 인터페이스부분에 대하여 델파이에 대한 문의사항
2015.04.13 18:05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용 앱을 만들어서 시험삼아 동작을 확인하기 위해서 트라이얼을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저희는 외부기기와 통신을 오디오포트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필요한 웨이브 폼을 스피커포트로 내보내고 처리된신호를 마이크로 전달 받은후 신호처리를 합니다.
오디오 인터페이스부분에 대하여 델파이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는데
파이어몽키환경에서 웨이브폼을 오디오포트로 출력하는 방법이 있는지요?
신호를 좌우채널 독립적으로 내보내야합니다. 그리고 마이크신호 버퍼를 받을수 있는방법이 있는지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동작하는 테스트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자바로 구현 했으나 아이폰은 다시 만들어야해서 하나의 환경서 처리할수 있을까해서 테스트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Interbase 오디오 인터페이스부분에 대하여 델파이에 대한 문의사항
2015.04.13 18:05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용 앱을 만들어서 시험삼아 동작을 확인하기 위해서 트라이얼을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저희는 외부기기와 통신을 오디오포트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필요한 웨이브 폼을 스피커포트로 내보내고 처리된신호를 마이크로 전달 받은후 신호처리를 합니다.
오디오 인터페이스부분에 대하여 델파이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는데
파이어몽키환경에서 웨이브폼을 오디오포트로 출력하는 방법이 있는지요?
신호를 좌우채널 독립적으로 내보내야합니다. 그리고 마이크신호 버퍼를 받을수 있는방법이 있는지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동작하는 테스트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자바로 구현 했으나 아이폰은 다시 만들어야해서 하나의 환경서 처리할수 있을까해서 테스트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디오 인터페이스를 델파이에서 연동하려고 하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오디오 인터페이스 연동하는 부분은 잘 몰라 델파이(파이어몽키)에 관련된 부분만 의견드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말씀하신대로 오디오 인터페이스 연동하는 기능을 iOS와 안드로이드 코드로 작성하신다면,
델파이에서는 하나의 프로젝트에서 양측의 코드(라이브러리)를 임포트해서 최종 프로젝트를 하나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위 구성의 장점은 사용자화면과 업무로직등 공통부분을 하나의 코드로 가져갈 수 있어 유지보수가 용이하며,
OS의 특정 기능을 라이브러리(jar, so, a)로 개발 후 델파이 프로젝트에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OS 특화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파이어몽키에서 외부 라이브러리 연동하는 글은 다음 링크를
http://tech.devgear.co.kr/delphi_news/410845
특정 플랫폼에서 동작하는 코드는 조건부 컴파일 기술문서를 참고하세요.
http://docwiki.embarcadero.com/RADStudio/XE7/en/Conditional_compilation_(Delp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