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바카데로의 네트워크 라이선스 용 제품은 라이선스 서버를 설치하고 서버에 제품을 등록하여 사용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라이선스 서버 PC의 IP나 HOST명이 변경되거나 PC를 변경하는 경우, 라이선스 서버에 접속 불가로 해당 제품 사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권장사항] 최대한 변동 사항이 일어나지 않는 PC에 서버를 설치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기업의 서버PC 등). |
1. 엠바카데로 기술 지원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s://www.embarcadero.com/support
2. 요구하는 정보에 대해 각각 기입 후 [Submit Case] 버튼을 클릭합니다.
* 처리되는 데에는 약 1~2일 정도 소요되며, 처리 완료 안내 메일을 받아보신 후 다시 등록 진행하시면 됩니다.
간혹 스팸 메일함으로 들어가는 경우가 있으니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
<서버 변경 및 등록 절차> 1. 새로운 서버에 AppServer(또는 ELC)를 설치합니다. 2. 위의 내용으로 본사에 서버 리호스팅을 요청합니다. 3. 본사로부터 처리 완료 안내 메일을 받아보신 후 AppServer(또는 ELC)에 라이선스를 등록합니다. 4. 라이선스를 등록 후 라이센스 서버를 재부팅합니다. 4. Client는 AppBrower(ELC의 경우 라이센스 파일 임포트)를 통해 AppServer(또는 ELC)에 접속 시, 접속 정보 입력란 중 URL부분에 새로운 서버의 호스트명 또는 IP를 입력합니다. 5. AppBrowser에 로그인 성공 후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