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등록 Q&A BDS.EXE - 응용 프로그램 오류
2017.02.06 11:16
회사명 | 데브기어 |
---|---|
성명 | 데브기어 |
이메일 | |
전화번호 | -- |
제품명/버전/에디션 | 델파이10.1 베를린 |
시리얼번호 | . |
본 게시판 제품 구매 고객사에 대한 설치 및 버그 관련 문의 게시판입니다.
* 프로페셔널, 스타터 에디션은 이곳에서 기술지원이 제공되지 않으므로
* http://qc.embarcadero.com/wc/qcmain.aspx 또는 http://www.embarcadero.com/support를 이용하세요.
* 버그 문의의 경우 해당 버그를 재현해 볼 수 있도록 자세히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질문을 등록하기에 앞서서
* 설치/등록가이드 또는 개발자 Q&A를 검색 해보시면 원하시는 답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엠바카데로 제품이 아닌 외부 컴포넌트는 해당 제조사에 문의를 하셔야 하며
* 제품 버그가 아닌 코딩 관련 문의는 개발자Q&A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델파이10.1 설치 후 에러 발생으로 인한 실행 불가
BDS.EXE - 응용 프로그램 오류
응용 프로그램을 제대로 시작하지 못했습니다.(0Xc000007b).
응용 프로그램을 닫으려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설치 후 실행이 안 되네요
안녕하세요.
해당 문제는 PC의 알수 없는 원인으로 설치가 잘못되어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다음 안내를 참조하셔서 기존 제품을 완전 삭제 하신 후 재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 10.1 베를린 삭제 :
http://community.embarcadero.com/article/articles-support/174-rad-studio/installation-registration/16235-manual-uninstall-of-rad-studio-delphi-c-builder-10-1-berlin
- ISO 이미지(설치 파일 풀버전)를 이용하여 제품 설치(약 6.8 GB)
http://members.embarcadero.com 에 로그인 하신 후 "My Restered user downloads"에서 해당 설치 파일의 ISO 버전 다운로드 후 설치
혹시 재 설치 후에도 문제가 발생하시면 다시 문의를 주시기 바라며
향후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하여 회사명, 성명, 시리얼 일부 등의 고객 정보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