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XE7과 XE8에서 iOS 9용 iOS 32비트 애플리케이션을 빌드하는 절차안내.
2015.09.25 15:27
다음 글은 엠바카데로에서 제안한 내용 중 일부를 번역한 내용입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원글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community.embarcadero.com/blogs/entry/workaround-steps-for-building-ios-32-bit-applications-for-ios-9-with-xe7-and-xe8
여러분들은 RAD Studio 10 시애틀에서 iOS 9 앱을 빌드할 수 있습니다.
iOS SDK의 변경은 XE7과 XE8로 제작된 32비트 iOS 애플리케이션을 iOS9에 배포 시 발생하는 이슈의 원인입니다.
해당 이슈는 RAD Studio 10 시애틀에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음 내용은 XE7과 XE8로 iOS 9용 iOS 32비트 애플리케이션 제작을 위한 간단한 단계를 안내합니다.
1단계 : RAD Studio XE7 또는 XE8에서 기존 iOS 프로젝트를 엽니다.
2단계: RAD Studio 설치 경로 하위의 Source\fmx 디렉토리에서 FMX.Context.GLES.iOS.pas 유닛을 찾습니다.
3단계: 해당 파일을 1단계의 프로젝트 경로에 복사합니다.(원본 소스파일은 유지합니다.)
4단계: 1단계의 프로젝트에 위 유닛을 추가합니다.
5단계: IDE에서 FMX.Context.GLES.iOS.pas를 엽니다.
6단계: TCustomContextiOS.CreateShardContext 함수에서 아래 코드를 찾습니다.(약 52번째 줄에 있습니다.)
1
|
FSharedContext := TEAGLContext . Wrap(TEAGLContext . Create . initWithAPI(kEAGLRenderingAPIOpenGLES2)); |
"Create"를 "Alloc"으로 변경합니다.
수정된 버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
FSharedContext := TEAGLContext . Wrap(TEAGLContext . Alloc . initWithAPI(kEAGLRenderingAPIOpenGLES2)); |
7단계: 파일을 저장하고 iOS 8.4 SDK를 사용해 프로젝트를 다시 빌드합니다.(iOS 9 장치를 타겟팅할 수 있지만 iOS 8.4 SDK로 빌드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