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질의 및 응답을 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개발자 여러분의 답변이 큰 도움이 됩니다.
- 제품설치/등록 오류 문의: 설치/등록 Q&A 이용 (제품 구매 고객 한정)
Firemonkey firemonkey에서는 OpenDialog 컴포넌트를 어떻게 하죠?
2014.07.31 20:24
var
OpenDialog: TOpenDialog;
begin
OpenDialog := nil;
try
OpenDialog := TOpenDialog.Create(self);
if OpenDialog.Execute then
Edit1.Text := OpenDialog.FileName;
finally
OpenDialog.Free();
end;
---------------------------------------
수고가 많습니다. 자꾸 질문을 하게 되네요.
vcl에서는 되는데 firemonkey- 안드로이드에서는 안되네요..
OpenDialog. 기능이 어디에 있죠????
Firemonkey firemonkey에서는 OpenDialog 컴포넌트를 어떻게 하죠?
2014.07.31 20:24
var
OpenDialog: TOpenDialog;
begin
OpenDialog := nil;
try
OpenDialog := TOpenDialog.Create(self);
if OpenDialog.Execute then
Edit1.Text := OpenDialog.FileName;
finally
OpenDialog.Free();
end;
---------------------------------------
수고가 많습니다. 자꾸 질문을 하게 되네요.
vcl에서는 되는데 firemonkey- 안드로이드에서는 안되네요..
OpenDialog. 기능이 어디에 있죠????
파이어몽키 데스크탑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